아직 춥지만 스타벅스에는 봄이 왔습니다. 인기 시즌메뉴 스크림라떼가 2022년 봄에도 돌아왔어요!
특히 스프링 프로모션으로,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시즌음료마다 별을 3개씩 적립해준다고 하네요.
슈크림라떼 가격, 이벤트
톨 사이즈 6100원, 그란데 6600원, 벤티 7100원입니다. 이번 시즌은 3월 21일까지라서 한 달간 선보일 듯한데요. 프로모션 기간은 이보다 조금 짧습니다!
2월 22일부부터 3월 7일까지 딱 2주간만 Bring New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.
스타벅스 그린, 골드 레벨의 회원의 경우 슈크림라떼를 포함해서 시즌메뉴인 핑크 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,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레이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한 잔당 별 3개를 적립해줍니다.
별 3개를 받으려면 반드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야 하니 유의해주세요. 매장에서 그냥 앱으로 주문하면 한 잔당 별이 2개밖에 적립이 안 돼요.
슈크림라떼 맛과 추천 대상은?
정말 달달한 카라멜맛 라떼에 슈크림으로 얹어진 바닐라빈의 향기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.
단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 좋아할 것 같고요. 특히 돌체라떼를 즐겨마신다면 너무나 강추.
하지만 절대로 단 게 싫다, 커피는 무조건 아메리카노를 고수한다면 살짝 내려놓으시길 바라겠습니다. 시럽을 하나 정도 빼도 되지만, 기본적으로 많이 달거든요.
맛있는 만큼 살쪄요, 칼로리는?
달고 크림 많고. 당연히 칼로리가 높겠죠?
톨 사이즈가 345kcal, 그란데가 473kcal입니다. 벤티는 무려 625kcal예요. 밥 한끼를 거뜬하게 채울 수 있겠습니다. 실제로 마시다보면 당이 쭉쭉 올라가는 게 느껴져요.
위에서 보듯 탄수화물, 지방 함량이 많아서요, 많이 마시면 살 많이 찝니다. 맛있다고 너무 먹지는 않도록 해야 돼요.
제가 이거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충격적으로 맛있어서 열흘 동안 거의 맨날 먹었는데요, 그때 2키로가 쪘던 기억이 납니다.
슈크림라떼는 늘 시즌 한정음료로 나왔으니까요, 3월에 들어가기 전까지 그래도 틈틈이 먹어줘야겠습니다.
이렇게 2월 22일 봄 프로모션 첫 날에 슈크림라떼 순삭 완료!
👇함께 보세요
댓글